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자생바이오 ‘자생비책 진생력·보원정’ 2종 출시피로개선·면역력 향상에 탁월한 효과

‘진생력’ 1병 기준(50ml), 6년근 홍삼 진세노사이드 4mg 함유, 피로회복에 탁월
프로폴리스와 아연 동시 함유 ‘보원정’…항산화 작용 뛰어나 면역력 향상에 도움

자생한방병원 관계사 자생바이오는 피로개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자생비책 진생력’, ‘자생비책 보원정’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자생비책 진생력은 피로개선과 면역기능 관리에 도움을 주는 6년근 홍삼과 황정, 작약, 당귀, 천궁, 숙지황 등의 혼합추출물이 주원료다.

대표 홍삼 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의 합)’의 제품 함량은 4mg(1병 기준, 50ml)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시한 홍삼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분 함량을 충족했다.

자생비책 보원정은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프로폴리스와 면역기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동시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일리톨과 멘톨 함유로 상쾌한 맛을 더해 프로폴리스 특유의 맛을 꺼려하는 사람도 맛있게 섭취 가능하다.

자생바이오 관계자는 “우리 몸을 보호하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환절기 건강 등 현대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하루 한 병 또는 하루 세 번 녹여서 섭취하는 타정 형태로 만들어 누구나 손 쉽게 복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자생비책 진싱력, 보원정’ 2종은 전국 19개 자생한방병∙의원 내 자생바이오샵·자생바이오 온라인몰(www.jasengbio.com )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자생바이오는 ‘자생추나베개’, ‘자생비책 어린이홍삼’, ‘자생비책 비움다이어트’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회사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