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네스프레소, 2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졸업과 입학 시즌,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특별 선물 제안

커피 머신 별 차등 할인 적용으로 최대 10만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다가오는 졸업/입학 시기, 밸런타인데이 등 특별한 선물 시즌을 앞두고 오는 2월 1일부터 3월 5일까지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커피 머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최상의 커피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특히 졸업/입학 시즌에 새로운 시작을 축하받는 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 밸런타인데이를 기다리는 연인이나 신혼부부 등에게 선물용으로 추천할 만한 품목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 2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포함된 커피 머신은 ‘픽시(Pixie)’, ‘픽시클립(Pixie Clip)’,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Aeroccino)’가 결합한 ‘픽시&에어로치노’, ‘픽시클립&에어로치노’, 그리고 ‘라티시마 터치(Lattissima Touch)’ 등 총 5종이다. 커피 머신 별 할인 금액을 차등 적용해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픽시’와 ‘픽시클립’은 각각 5만원, ‘픽시&에어로치노’와 ‘픽시클립&에어로치노’는 8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라티시마 터치’는 글램 블랙과 글램 레드 컬러 한정으로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픽시’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지닌 커피 머신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며 모던한 메탈 바디가 돋보이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픽시클립’은 본체의 좌우에 위치한 클립을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한 대의 커피 머신으로 여러 가지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라티시마 터치’는 터치 버튼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단 한 번의 터치로 라테, 카푸치노 등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의 전 제품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과 주요 백화점, 전자 제품 전문점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