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굽네몰, 은은하게 매콤한 맛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 출시100% 국내산 냉장육 사용한 닭가슴살의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

다이어트 시 식사대용 및 건강식 반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야식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사진제공 :굽네몰)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굽네몰’이 블랙페퍼의 은은하게 퍼지는 스파이시한 맛이 일품인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를 12일 새롭게 출시했다.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는 기존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의 마늘맛과 청양고추맛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맛으로, 입 안 한 가득 퍼지는 향긋한 블랙페퍼(흑후추)의 향이 닭가슴살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블랙페퍼의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과 은은한 페퍼향과 입맛을 더욱 돋구고 닭가슴살이 부드럽게 씹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최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는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의 용량은 120g이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 1+1에 구입할 수 있는 주간 특가를 16일까지 진행한다.

굽네몰 김영철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렉페퍼’는 씹을수록 향긋하게 느껴지는 블랙페퍼의 매콤 깔끔핫 맛이 큰 특징으로, 다이어트 시 식사 대용이나 건강식 반찬 및 부담 없이 야식으로 즐길 수 있어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