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에프앤디넷,어린이 액상 멀티비타민 '아이조아 액상 멀티비타'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프앤디넷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조아 액상 멀티비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아이조아 액상 멀티비타’는 불규칙한 식습관이나 편식으로 인해 영양소 섭취가 고르지 못한 어린이들에게 정상적인 성장, 발달 및 건강유지에 필수적인 비타민을 보충해줄 수 있는 액상 종합비타민이다.

특히, 흡수율이 우수한 액상 형태로 제작되어 분말이나 정제를 섭취하기 힘든 유아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아이조아 액상 멀티비타’는 한국인 유아의 영양 권장량을 고려해 설계된 제품으로, 총 13종의 비타민(비타민A·B·C·D·E·K 등)을 하루 1포로 간편하고 균형 있게 섭취하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합성 보존료·합성 착향료·합성 착색료·합성 감미료를 모두 배제하였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오렌지맛을 내 안전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포 형태로 제작돼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앞으로도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만족스런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