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에스엠에프앤비, 亞로하스산업대전서 식약처장상 수상…'기술력 인증’원료에 대한 노하우, 기술력으로 국내외 시장 안정적 진입

‘데일리팔팔’, 해외 10개국 진출 등 해외 반응 긍정적
소비자 건강 최우선 브랜드로 인정…"기술.공신력 바탕 가시적 성과낼 것”

▲데일리팔팔 모델 정흥채 홍보 이미지.

에스엠에프앤비가 식약처장상을 수상하며 완제품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스엠에프앤비(대표 오성문)는 제6회 Asia Lohas 산업대전 시상식에서 자사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로하스 인증과 식품의약품안전처 처장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지난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이 회사는 식약처장상 수상과 로하스 인증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의 공신력을 확보했다.

회사 관계자는 “로하스는 안전한 제품과 친환경성을 중시하는 브랜드에 수여되는 인증으로 자사는 건강기능식품시장 사업 초기단계지만 이번 로하스 인증과 식약처장상 수상으로 제품 신뢰성을 입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기존 원재료 및 의약품 유통 사업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는 등 사업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6월 ‘데일리팔팔’, ‘멀티포플러스’, ‘눈에 좋은 아이안’ 등 3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해 적극적인 마케팅과 영업을 펼치고 있다”며 “원료에 대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국내외 건강기능식품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엠에프앤비의 ‘데일리팔팔’은 해외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중년 남성의 육체피로 해소, 혈액순환,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국내산 홍삼과 캐나다산 프리미엄 오메가3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출시와 동시에 스위스, 베트남, 뉴질랜드 등 해외 10개국에 진출했다.

회사 관계자는 “데일리팔팔은 최근 배우 정흥채씨를 모델로 기용해 마케팅에 더욱 힘쓰고 있다”며 “정흥채씨는 이번 시상식에도 참석하는 등 제품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성문 에스엠에프앤비 대표는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은 뜻깊은 자리였다”며 “기술력과 공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