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치과
유사나,男사이클 민경호·서준용 선수 공식 후원...‘팀유사나’ 강화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팀유사나 통해 남자 사이클 선수 새롭게 후원

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NEW 헬스팩’, 항산화 건강 돕는 ‘프로후라바놀C300’ 등 뉴트리션 제품 지원

▲팀유사나 사이클 민경호 선수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유사나를 통해 국내 사이클 선수 민경호, 서준용과 새롭게 뉴트리션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그 동안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스피드스케이팅과 쇼트트랙, 유도, 프로야구 팀과 선수에게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하며 국내에 균형 잡힌 영양을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적극 전파해왔다.

이번 사이클 선수 후원을 시작으로 이제는 인기 종목뿐만 아니라 비인기 종목까지 후원 영역을 넓혀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유사나가 이번에 새롭게 후원 계약을 체결한 사이클 선수는 ‘2017 투르 드 코리아’ 개인종합 우승자 민경호(서울특별시청 사이클팀 소속), ‘스파이더 북악 클라임 챔피언십’ PRO 부문 우승자 서준용(국민체육진흥공단 소속)이다.

이들은 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 ‘NEW 헬스팩’, 항산화 건강 관리를 돕는 ‘프로후라바놀C300’을 비롯해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 관리를 돕는 유사나만의 뉴트리션 제품들을 지원받게 된다. 또한 유사나의 제품들은 NSF 인터내셔널의 스포츠 제품 인증을 획득해 선수들이 믿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김충훈 지사장은 “팀유사나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문화 전파와 더불어 사이클과 같은 비인기 종목에도 깊은 관심을 가지며 국내 스포츠 발전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팀유사나 활동을 통해 동계스포츠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15명의 선수, 국가대표 유도팀 10명의 선수,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과학에 기반한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여러 지사를 통해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팀유사나는 세계여자테니스연맹(Women's Tennis Association, WTA), 미국 스키·스노보드 협회(U.S. Ski and Snowboard Association) 등 1천여 명 이상의 선수들에게 세계적으로 스포츠 후원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