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알보젠코리아, 전국 10개 지역에서 생태 정화활동 펼쳐알보젠코리아 창립일 ‘Alvogen Day’ 기념, 임직원 지역사회 공헌활동
▲알보젠코리아 사장 장영희(가운데)

알보젠코리아(사장 장영희)는 지난 10월 13일,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Building a Better Planet” 이라는 주제로 여의도 본사를 포함해 전국 거점 사업장 10개 지역에서 생태 정화 활동을 펼쳤다.

알보젠코리아는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봉사활동을 매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으나 전국적으로 임직원 대다수가 동시다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알보젠코리아와 환경운동연합이 연계하여 난지도 공원 나무심기를 비롯 4대강 하천주변 정화활동 등 지역내 환경오염이 심각한 곳을 중심으로 환경보호활동으로 진행됐다.

또한 각 지역의 환경운동연합 활동가의 생태 교육도 함께 진행해 각 지역의 환경 현황과 보전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공감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번 활동에 대해 알보젠코리아 장영희 사장은 “Better Planet 활동은 알보젠 그룹내 조직문화로서 한국 뿐만 아니라 세계 35개국 지사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매년 실천되고 있다” 면서 “특별히 이번기회를 통해 환경오염에 대한 심각성에 대해 함께 인식하고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보호에 기여하고자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 고 전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