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치과
파나시, ‘더마샤인 밸런스'-'9Pin 멸균주사침' ‘CE 마크’ 획득물광주사용 의료기기, 국제 수준 품질 인정 받아 해외 진출 기회 확보

㈜휴메딕스의 자회사인 파나시 (대표 김경아)가 자사의 의료기기 ‘더마샤인 밸런스’와 ‘9핀(Pin) 멸균주사침’ 2개 품목에 대해 유럽연합(EU) 의료기기 지침(MDD)에 따른 ‘CE 마크’를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CE MDD는 유럽연합이 제시한 품질과 성능, 내구성, 안전성에 대한 규정이며, 엄격한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했을 때만 획득할 수 있는 통합 규격 인증으로서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해 반드시 취득해야 한다.

▲휴온스글로벌 더마샤인밸런스, CE인증 획득

이번 ‘CE 마크’ 획득은 ‘더마샤인 밸런스’와 ‘9핀 멸균주사침’에 대한 국제적 수준의 품질력을 인정 받았다는 의미를 가지는 것과 동시에, 선진 미용 성형 시장인 유럽을 포함한 해외 시장 진출의 청사진을 밝혔다는데 의의가 있다.

‘더마샤인 밸런스’는 미용 성형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물광 주사 시술’에 최적화된 의료 장비로, ‘32 G 9핀 멸균주사침’이 압력 감지 자동 주사 시스템을 통해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고분자·고함량 히알루론산인 ‘엘라비에 밸런스’를 얼굴 전체에 주입해준다.

특히, 9개의 멸균주사침이 한 번에 커버할 수 있는 면적이 넓어 타 장비에 비해 1/2정도로 짧은 시간에 최대 120샷(shot)까지 꼼꼼하게 시술이 가능하며, ‘32G 주사침’을 적용하여 환자의 통증 또한 최소화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보완제(Complementary)를 혼합하여 시술할 수 있어, 이미 국내에서는 지난 2014년 출시 이래 물광 주사 시술용 의료 장비의 대표 주자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파나시 김경아 대표는 “국내에서 이미 품질력과 효과를 입증 받아온 만큼, CE 마크 획득에 자신이 있었다. 국내 미용 성형 시장을 리드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당당히 경쟁하고, 주목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파나시는 국제학술대회 및 박람회 등을 통해 ‘더마샤인 밸런스’와 ‘9핀 멸균주사침’의 우수성을 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1월 독일에서 열리는 ‘MEDICA 2017(국제의료기기산업박랍회)’에 참가해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ICAD 2017(국제 에스테틱 피부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는 ‘Hydro Lifting with Automated Multi Meso Injector(9Pin Needles)’를 주제로 한 강연도 예정되어 있다.

한편, 파나시는 작년 10월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에 피인수되어 파나시의 우수한 제품에 휴메딕스의 영업·판매 노하우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