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파이코일바이오텍코리아㈜, ‘2017 아동학대피해자 지원 기금마련 바자회’ 참가


미세조류 기반 건강기능식품 오메가3-DHA 기부

▲파이코일바이오텍코리아, 아동학대피해자 지원 기금마련 바자회 제품 기부

파이코일바이오텍코리아는 17일 2018년 아동학대피해자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에 자사 신제품인 식물성 오메가-3 DHA 츄어블을 기부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파이코일바이오텍코리아(대표 임창순)는 이날 학대 피해 아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자 마련된 ‘2017 아동학대피해자 지원 기금마련 바자회’에 자사 신제품인 식물성 오메가-3 DHA 츄어블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파이코일바이오텍코리아는 세계 최고 효율의 미세조류 배양기술을 보유한 국내 유일의 바이오 기업으로 현재 미세조류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식물성 오메가3-DHA와 화장품 소재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2017 아동학대피해자 지원 기금마련 바자회’는 (사)한국여성변호사회와 서울지방변호사회가 주최하고 2018년도 아동학대피해자 지원 기금을 마련 하기 위해 MCM성주재단, 다울코스메틱 등이 후원에 함께 참여했다.

파이코일바이오텍코리아 임창순 대표는 “균형 잡힌 식단에서의 오메가3-DHA 섭취가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바자회에 함께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들을 지원하고 돕는 일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