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대한영양사협회, 제2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개최


“전국의 산업체 영양사, 이웃사랑실천을 위해 한자리에 모여”

▲지난 12월 2일(토) 마포구 소재 인성HRD평생교육원에서 전국의 산업체 영양사들이 모여 제2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사)대한영양사협회 전국산업체영양사회(회장 이영우)는 지난 2일 마포구 소재 인성HRD평생교육원에서 전국의 산업체 영양사들이 모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2016년 제1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시작하여 올해 2회째를 맞이한 본 행사는 그간 지역단위로 진행되고 있었던 산업체영양사들의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합ㆍ확대 실시한 것으로서, 영양사들의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통한 지역사회와의 소통ㆍ화합을 구현하고 국민영양지킴이로서의 소명을 되짚어 보는 전국산업체영양회의 의미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행사에서 만들어진 따뜻한 사랑과 정성이 담긴 700kg의 김장김치는 서울·경기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됐다.

이영우 전국산업체영양사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통해 산업체영양사들이 나눌수록 배가되는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여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들에게 배려의 손길이 갈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 산업체영양사회도 앞장서겠다” 고 밝혔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