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대웅제약, 전·현직 임직원 화합의 장‘제 6회 웅비회 송년의 밤’ 개최
▲대웅제약이 14일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제 6회 대웅 웅비회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종욱 대웅제약 부회장(앞줄 왼쪽부터 6번째)과 이희구 웅비회 회장(앞줄 왼쪽부터 5번째) 등 전·현직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14일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대웅제약 퇴직사우 모임인 ‘웅비회’의 ‘제 6회 대웅 웅비회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웅비회 송년의 밤 행사는 전·현직 대웅제약 임직원이 함께 소통하며 유대를 강화하고, 미래 발전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2012년부터 연례행사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이종욱 대웅제약 부회장, 이희구 웅비회 회장 등 전·현직 임직원 120명이 참석했다. 이희구 회장의 개회사와 이종욱 부회장의 축사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2017년 대웅제약의 성과 및 웅비회의 활동을 담은 영상을 시청하며 한 해를 돌아보고, 선·후배간의 근황을 나누며 화합하는 시간으로 마무리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이희구 웅비회 회장(지오영 회장)은 “대웅제약과 웅비회가 한 자리에 모여 대웅인이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어 가슴 벅차다”며, “지금은 퇴직사원의 위치에 있지만 대웅인으로서의 긍지를 가지고 후배에게 귀감이 될 것이며 대웅제약의 발전을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웅제약이 14일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개최한 ‘제 6회 대웅 웅비회 송년의 밤’에서 대웅제약의 전·현직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종욱 대웅제약 부회장은 “대웅제약의 발전을 이끌어주신 선후배님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웅비회를 통해 대웅제약 선후배가 대웅인이라는 자부심으로 하나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발전하기를 염원한다”고 말했다.

3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현직 임직원의 따뜻한 격려와 화합의 장을 끝으로 내년의 만남을 기약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