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에프앤디넷, 갱년기 여성 건기식 ‘닥터 메노패스’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프앤디넷이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닥터 메노패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닥터 메노패스는 갱년기를 뜻하는 메노퍼스(Menopaus)와 패스(Pass)의 합성어로, 갱년기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지나는 데 필요한 성분들을 모아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주원료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이며, 인체적용시험에서 홍조, 불면증, 두통, 피로감 등 갱년기 지수(KI) 개선효과가 가장 크다고 입증된 원료다.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건강 기능 신소재(NDI)로도 승인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닥터 메노패스는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과 눈과 피부 건강을 돕는 비타민A도 함유했다. 이외에도 비타민B6, 비타민D, 비타민E, 셀렌 등 갱년기 여성에게 꼭 필요한 성분을 배합해, 갱년기 건강의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여성 갱년기 증상과 관련한 다양한 치료법이 있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식약처로부터 안전성을 검증 받은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일 것“이라면서, “신제품 닥터 메노페스는 갱년기 증상 완화뿐 아니라, 혈행 개선이나 뼈 건강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 여성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 메노패스’는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관련 문의는 ㈜에프앤디넷 소비자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