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보습제 '로션∙크림',식약처 의료기기 제조인증 허가 획득


아토베리어 로션 MD, 아토베리어 크림 MD 의료기기 출시로 병의원 판매
의료기기 제조인증 허가 획득으로 인해 제품에 대한 제조품질관리 및 안정성 강화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는 에스트라의 대표 라인 아토베리어의 신제품 로션∙크림 MD가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의료기기 제조 인증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크림로션

이에 3월 2일부터 의료기기인 아토베리어 크림 MD, 로션 MD로 판매된다. 이번 의료기기 제조인증 획득으로 아토베리어 크림 ∙ 로션 MD는 제품에 대한 제조품질관리 및 안정성을 강화하게 될 예정이다.

‘아토베리어 로션 MD’와 ‘아토베리어 크림 MD’ 두 제품은 건조한 피부 등 피부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의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점착성투명 창상피복재로 아모레퍼시픽과 에스트라가 공동 개발했다.

아토베리어 마케팅을 담당하는 박소연 PM은 “이번 의료기기 인증 완료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제조품질관리 및 안정성이 강화돼 더욱 우수한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올 한 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피부로 케어 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의료기기로 출시되는 아토베리어 로션 MD는 200g에 35,000원, 아토베리어 크림 MD는 100g에 35,000원 기존 그대로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