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건강기능식품협회,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정보 프로모션 소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주요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 등 가정의 달 맞이 각종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CJ제일제당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한뿌리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5월 한 달 동안 공식 온라인몰인 CJ온마트(cjonmart.net)에서 한뿌리 인기 상품인 홍삼정, 흑삼정 세트 6종 등을 한정수량에 한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은 오는 5월 13일까지 듀오락몰(duolac.co.kr)에서 듀오락 골드, 듀오락 에이피티 등 제품을 성인용과 유아 및 어린이용 선물세트로 구성해 판매한다. 제품에 따라 다용도 파우치, 애니멀 칫솔, 4일분 샘플, 고급 선물케이스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에스더포뮬러는 ‘에스더몰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열었다. 유산균 시리즈, 베스트 비타민 시리즈, 오메가-3 시리즈 등 인기 제품들을 선물세트로 구성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에스더몰(esthermall.co.kr)에서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25일까지 특별 선물세트(항산화, 어린이, 바디) 3종을 구성해 판매한다. 제품은 전국에서 활동하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 독립디스트리뷰터를 통해 구입할 수 있고, 세트 1개 주문 시 고급 쇼핑백을 증정한다.

종근당건강은 오는 5월 9일까지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마트에서 락토핏 골드 또는 락토핏 키즈 1개 구매 시 10%의 할인, 동일 제품 2개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준다. 롯데마트에서는 프로메가 기억력과 프로메가 아이플러스 제품을 최대 21% 할인해 판매한다.

GNC는 5월 말까지 전국 GNC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갖는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기능성 세트를 50% 할인해주고 프리미엄 핸드 마스크도 증정한다. 기존 골드회원의 경우, 10만원 이상 구매시 프리미엄 풋 마스크를 증정한다.

KGC인삼공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정관장몰(kgcshop.co.kr)에서 5월 3일까지 ‘홍삼정 감사라벨 만들기’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00명을 선정해 홍삼정 감사라벨을 제작해준다. 또, 5월 18일까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삼정 감사라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 5명에게 홍삼정 120g을 선물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액티브 화이버 콤플렉스’ 또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를 2개 구매 시 캘리크라피와 일러스트가 더해진 고급 선물상자를 동일 수량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멤버와 공식 홈페이지(www.go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