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치과
한국엘러간 쥬비덤,‘돈 워리 비 쥬인공’소비자 교육 프로그램으로 그녀들의 자신감 응원


쥬비덤, 28~29일 강남역서 소비자 대상 교육 프로그램 진행
일상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공간서 쥬비덤 브랜드 및 꼼꼼한 필러 선택 방법 소개

▲강남역 쥬비덤 행사장 쥬인공 룸 포토존에서 소비자들이 사진 촬영을 즐기고 있다.

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은영)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쥬비덤은 4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진행한 ‘돈 워리 비 쥬인공’소비자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돈 워리 비 쥬인공’행사는 한국 여성들에게 누구나 자신의 삶의 주인공으로서 당당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쥬비덤이 응원한다는 의미를 포함하여 진행됐다.

쥬인공은 쥬비덤과 주인공의 합성어로서 한국 여성들의 자신감 있는 모습을 조장은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시킨 쥬비덤의 모델이다.

이번 행사에서 쥬비덤은 행사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일상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쥬인공 방 ▲쥬인공 오피스 룸 ▲쥬비덤브랜드 룸으로 3가지 컨셉의 공간을 기획, 전문 포토그래퍼가 사진을 촬영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사 공간은 메인 포토존과 서브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쥬인공TM이 된 기분을 체험할 수 있는 상황으로 꾸며졌다.

특히 쥬비덤 브랜드 룸에서는 쥬비덤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쥬비덤 특장점 소개 및 필러 시술 경험자와 무경험자를 대상으로 꼼꼼한 필러 선택 방법을 소개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자신의 현재 외모 고민을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얼굴이 피곤해 보일 때, 처져 보일 때, 화나 보일 때, 슬퍼 보일 때와 같이 얼굴이 보여주는 감정으로 나누어 제시했다.

한국엘러간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 김은형 차장은 “한국엘러간은 메디컬 에스테틱 선도 기업으로서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를 이해하고 소통하기 위해 지속적인 소비자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쥬비덤의 특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올바른 필러 선택을 통해 국내 여성들이 자신감을 찾고 당당하게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엘러간 본사(Allergan plc.)는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선도적 기업으로서, 2015 기준 세계 필러 시장 점유율 44% 를 기록한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HA) 필러 브랜드 쥬비덤과 보툴리눔 톡신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