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건식협회,‘바이오코리아 2018’서 국내 우수 건강기능식품 홍보 펼친다


2018년 5월 9일~11일 3일간, 건강기능식품 전시·홍보부스 운영
한·중 건강기능식품 정보교류회, 건강기능식품 기술 발표회 등 개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는 오는 5월 9일부터 3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바이오·헬스 산업 국제 박람회인 ‘바이오코리아 2018’에서 건강기능식품존(zone)을 운영하고 관련 부대행사를 개최한다.

건식협회는 이번 박람회의 후원기관으로서, 회원사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약 30개 부스 규모의 건강기능식품존을 운영한다.

또한, △한・중 건강기능식품 정보교류회 △건강기능식품 기술 발표회 △홈쇼핑 MD 초청 1:1 상담회 등을 개최하고, △건강기능식품 전략세미나 △건강기능식품미래포럼 세미나를 후원한다.

행사 첫날인 9일(수)에는 ‘제 7차 한·중 건강기능식품 정보교류회’를 갖는다. 중국보건협회 관계자와 시장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중국 보건식품 인허가 관련 제도 및 정책동향 등에 대해 설명한다.

11일(금)에는 한국발명진흥회와 함께 ‘건강기능식품 기술 발표회’를 연다.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 연구기술 관련 우수 사례를 발표하고, 회원사를 대상으로 연구 개발, 사업화 등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부대행사는 건식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접수를 받으며,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건식협회 관계자는 “이번 바이오코리아에 세계 각국의 바이어 및 보건의료인이 다수 참석할 예정으로, 국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홍보하는 데 최적의 기회”라며, “우리 협회는 다양한 행사를 운영하여, 회원사 판로개척 및 역량강화와 업계 간 네트워크 형성을 주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