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치과
고성능 써멀 패키징 솔루션 출시 바큐텍,한국 시장 공략 강화


내년 1백만~9백만 달러 투입...내달 현지 팀 보강 계획

▲vaQtec proof

온도 조절 운송을 위한 써멀 패키징 솔루션 분야의 선두업체인 바큐텍이 한국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큐텍은 아시아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내년에 1백만~9백만 달러규모의 자금을 투자할 것이라며 내달 현지 팀을 더욱 보강한다는 계획이다.

아시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제약 시장은 온도에 민감한 제품을 위한 고급 콜드 체인 패키징 기술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오직 바큐텍의 시스템만이 외부의 에너지 자원 없이도 최대 200 시간 동안 온도 안정성을 보장한다.

패시브 온도 조절 운송 패키지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업체인 바큐텍은 5월 9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보건산업 국제 컨벤션 ‘BIO KOREA 2018’ 에서 최첨단 솔루션을 선보이게 된다.

송기범 바큐텍 아태지역 영업 총괄은 "바큐텍은 한국 시장을 적극 공략함으로써 아시아 지역에서의 비즈니스 성장과 입지 강화를 도모할 것이다. 규제 준수를 위해 온도에 민감한 의약품을 안전하게 운송하기 위해서는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가 반드시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바큐텍코리아 지사장이자 아시아 비즈니스 개발 총괄인 유인숙 대표는 “바큐텍의 고성능 써멀 패키징 솔루션과 경험이 풍부한 기술서비스 팀은 경쟁사보다 훨씬 민첩하게 고객들의 개별적인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라고 말했다.

바큐텍은 독일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기업으로 최근 북미에도 새로운 본사를 설립했으며, 한국이 아시아 시장 공략에 매우 중요한 기반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활발한 제약 개발로 아시아의 제약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바큐텍은 현 시점이 제약 분야를 위한 패시브 온도 조절 운송 솔루션을 필두로 제약 시장을 공략할 적기라고 판단하고 있다. 특히, 한국과 중국, 일본은 아시아에서 바큐텍의 핵심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서울에 기반을 둔 바큐텍코리아는 2011 년 지사를 설립하고 비즈니스를 시작했으며, 한국 고객들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바큐텍은 10 년 이상 열 전열(thermal insulation) 산업을 개척해 온 선두 기업이다. 글로벌 시장이 완벽한 온도 조절 환경에서 신뢰도 높은 물류 및 패키징 기술을 요구함에 따라, 바큐텍의 진공 절연 패널(vacuum insulation panel, 이하 VIP)과 상변화물질(Phase Change Materials, 이하 PCM)은 경쟁사보다 훨씬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바큐텍의 선진화된 패시브 기술은 외부의 에너지 자원을 추가하지 않고도 패키징 솔루션의 내부 온도를 5일 이상 일정하게 유지시킨다. 외부의 전원없이 이 같은 수준의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입증된 온도 조절 시스템은 바큐텍이 유일하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