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치과
홍익, SIDEX 2018에 핸드피스 멸균기 화이트에디션 출시


시작부터 멸균 완료까지 동작 시간을 5분으로 줄여
제품 구매시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

▲MINICLAVE 흰색

의료용 멸균기 전문 제조 업체 (주)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개최하는 SIDEX 2018(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SIDEX 2018은 국내외 300여개사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치과 전시회로 최신 치과기자재 정보와 국내외 치과 업계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동 전시회에 초소형 고압증기멸균기(MINICLAVE) 화이트 에디션을 출품하겠다고 예고해 어느 때보다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MINICLAVE는 원터치 모드로 작동이 편리하고 좁은 공간에 설치가 간편한 초소형 사이즈로 체임버 길이가 길어 다양한 사이즈의 피 멸균물을 넣고 뺄 때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또한, 작동 메커니즘은 일반 고압증기멸균기와 유사하지만 2ℓ급 체임버에 시작부터 멸균 완료까지 동작 시간을 5분으로 줄여 치과, 동물병원, 중대형병원에서 인기가 좋다.

특히 온도 제어 정밀도가 뛰어나 피 멸균물 제품 수명에도 영향을 주지 않고, 시술 중에 긴급으로 멸균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어 장점이다. MINICLAVE를 이용해 핸드피스를 멸균할 경우 침전에 의한 내부 이물질 제거 등의 세척 효과가 탁월하며, 녹 방지 효과가 뛰어나 사업장 운영비용 절감에도 효율적이다.

한편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현재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해외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의료용 고압증기멸균기, 핸드피스 멸균기, EO 가스 멸균기, 에어 컴프레셔, 초음파세척기 등 다양한 사업군을 확장시키며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이번 SIDEX 전시장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어느 해보다 풍성한 전시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