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비피도, 온가족건강지킴이 ‘지근억비피더스 골든푸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비피도 공식 블로그서 선발된 ‘지근억비피더스 골든푸 서포터즈 1기’ 25명 참석
강원도 홍천 비피도 공장서 유산균 제조 설비 견학-지근억 대표와 교육 프로그램 진행
서포터즈 1기, 비피도 연구 시설과 제조 역량을 눈으로 확인...브랜드와 제품력 신뢰 구축

▲지난 13일 마이크로바이옴 선도기업 비피도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피도 공장에서 ‘지근억비피더스 골든푸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마이크로바이옴 선도기업 비피도(대표 지근억, www.bifido.com)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피도 공장에서 ‘지근억비피더스 골든푸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된 서포터즈는 비피도 설립 이후 최초로 진행되는 것으로 자사의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인 지근억비피더스에서 이름을 따왔다. 비피도는 비피더스 유산균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최근 건강 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유산균의 이로움을 널리 알리고자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했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피도 공장에서 진행된 ‘지근억비피더스 골든푸 서포터즈 1기’ 발대식에서는 환영인사와 더불어 비피도의 30여년간의 유산균 및 장내 미생물 연구와 기술력이 집약된 공장 견학, 지근억 대표가 진행하는 프로바이오틱스 강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이번 발대식의 메인 프로그램인 공장 견학은 비피도의 핵심 제조 기술들을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로 프로바이오틱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여 안정성을 높인 스트레스프리 기술(Stress-Free Tech)과 종균을 직접 연구하고 배양할 뿐만 아니라 완제품까지 생산 가능한 혐기성 미생물 배양기 및 동결 건조기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서포터즈들은 3만 5000리터 규모의 배양기와 생산시설을 둘러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지근억비피더스 골든푸 서포터즈 1기로 선정된 김민정씨는 “평소 장 건강에 관심이 많아 유산균 섭취의 중요성을 깨닫고 가족들과 비피도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었는데, 유산균뿐만 아니라 장내 미생물 연구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비피도의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비피도 공장을 방문해 유산균 연구 시설을 직접 둘러보고 제품이 안전하게 제조되는 과정과 할랄인증 제조시설까지 확인하니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신뢰가 더욱 커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포터즈들은 공장 견학 후 지근억 대표의 기본 교육과 질의 응답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및 미생물 치료제 개발, 유전체 분석 기술을 갖춘 마이크로바이옴 기업인 비피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비피도 관계자는 “이번 발대식은 최첨단 시설을 갖춘 비피도 공장에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많은 서포터즈를 초대해 제품 생산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비피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유산균 및 장내 미생물 연구 분야에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근억비피더스 서포터즈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약 3개월동안 비피도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비피도를 알릴 예정이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