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발효 허니부쉬 이너셋 마스크팩’ 출시


프리미엄 고순도 히알루론산에 피부 특허 소재 ‘발효허니부쉬’ 더해 꿀광채 선사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 저자극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로 밀착력 우수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폭염과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더마 엘라비에 발효 허니부쉬 이너셋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발효 허니부쉬 이너셋 마스크’는 미백 · 주름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휴메딕스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집약한 고순도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에 피부 개선 특허 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고농축으로 함유했다.

‘허니부쉬(Honeybush)’는 아프리카의 고온과 뜨거운 태양을 견디고 자라나는 강인한 생명력의 허브로,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해안지대에만 자생하는 신비의 식물이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유산균 발효 등 까다로운 10가지 공정을 통해 ‘허니부쉬’의 강인한 생명력을 농축해 개발된 피부 관련 특허 물질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또 100%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가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등 5개의 복합 펩타이드와 ‘허니비컴플렉스(로열젤리, 프로폴리스, 꿀 추출물 3종 복합체)’를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를 듬뿍 머금고 있어 들뜸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미네랄오일 등의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더마 엘라비에(전속모델: 배우 남보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발효 허니부쉬 이너셋 마스크’의 꿀광채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와 함께, 9월 한 달간 ‘발효 허니부쉬 이너셋 마스크’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