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동국제약 마데카습윤밴드, 습윤 드레싱제 중 최초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제품 포장에 동봉된 OK캐쉬백 쿠폰 번호 지정된 홈페이지-어플리케이션서 입력 적립 가능
합리적 소비 지원 등 고객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지속할 계획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SK플래닛과 제휴를 맺고 마데카습윤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마데카습윤밴드는 습윤 드레싱제 중 최초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제품이 됐다.

약국에서 마데카습윤밴드를 구매한 고객은 제품 포장에 동봉되어 있는 OK캐쉬백 쿠폰번호를, PC나 모바일 기기의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OK캐쉬백, 시럽 월렛)에서 입력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5만여 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5만점 이상이 되면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현금으로도 상환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마데카습윤밴드를 구입하시는 분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3500만 회원의 국내 최대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데카습윤밴드는 상처의 크기와 종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의 습윤 드레싱제이며,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이다. 특히 제품의 가장자리를 얇고 비스듬하게 만드는 베벨링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잘 밀착되어 말리는 현상이 적고 미관상 깔끔하고 비용면에서도 효율적이다. 그리고 상처 부위에 제품을 붙일 때는 손잡이 역할을 하는 삽지를 적용해, 제품의 오염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또한 완제품 멸균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제품의 접착면을 보호하는 커버인 이형지는 흰색의 PET 재질을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