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한림제약, 순환부전개선제 '안토리브 캡슐' 매출 늘리기 독려


하지정맥부전으로 인한 부기 등의 불편감 해소

한림제약이 동절기 순환부전개선제 '안토리브 캡슐'제품을 적극 홍보하며 매출 늘리기에 닻을 올렸다.

안토리브 캡슐은 유럽산 적포도엽의 건조엑스 폴리페놀 유효성분으로 만든 하지정맥부전으로 인한 부기 등의 불편감을 해소시켜준다.

만성정맥부전(CVI)은 동맥이 산소가 풍부한 혈액을 심장에서 사지말단으로 보내고 정맥은 산소가 불충분한 혈액을 다시 심장으로 돌려보내는 역할을 하는데 다리의 정맥이 심장으로 혈액을 충분히 펌프질해 돌려보내지 못한 현상을 말한다,

만성정맥부전 증상은 발목이 붓고 종아리가 조이는 느낌이 주며 다리가 무겁거나 피로하고 가만히 있으면 불편해 부단히 움직여야 하거나 통증이 있을 수도 있다.

만성정맥부전은 정맥류와도 연관이 있는데, 정맥류는 피부를 통해 부은 혈관이 보이는 것으로 파랗거나 튀어나오거나 꼬여있다.

만성정맥부전 원인은 오랜 기간 다리정맥내 혈액의 압력이 정상보다 높은 경우와 혈액의 흐름을 막아 압력을 높이는 심부정맥혈전증(DVT)과 정맥염을 나뉜다.

회사 측 관계자는 "처음 증상을 완화하는 치료를 위주로 하는데, 증상이 경미하거나 중등도이면 다리를 올리는 것이 부종이나 다른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외과적 수술 -압박요법(활동 시 압박스타킹 착용) -약물요법(안토리브) -운동요법(근육강화운동) 등이 병행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 "만성정맥부전 일상생활에서의 주의점과 예방법은 너무 오래 한자세로 서있거나 앉아 있는 것은 피하고 규칙적이고 적당한 운동이 중요하다"며 "앉아 있을 때는 다리를 꼬지 말고 발목운동을 수시로 하며 지나치게 더운 곳에서 장시간 머무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지나치게 짜게 먹지 않도록 하며 섬유질이 풍부한 야채를 많이 섭취하며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하고 잠자리를 하고 활동 시에는 고탄력 압박스타킹을 착용과 편안한 옷 착용이 좋다"고 조언했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