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팜스플러스 행사
K-BD Group,'2019년 제1회 제약·바이오 사업개발전략 포럼' 개최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산하 제약·바이오 사업개발연구회(연구회장 이재현)(이하 K-BD Group) 주관으로 '2019년 제1회 제약·바이오 사업개발전략 포럼'이 K-BD Group 제2차 정기총회와 연계해 4월 18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5홀 내 Seminar G에서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글로벌 신약개발을 위한 기술라이센싱 전략과 사례를 주제로 글로벌 라이센싱 트랜드를 살펴보고, 글로벌 기업과 국내 제약기업 및 바이오벤처의 협력을 통한 글로벌 기술라이센싱 전략 을 소개한다.

더불어 실제적인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경험을 공유하여 국내 제약·바이오기업들의 글로벌 성장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제1회 사업개발 전략 포럼과 병행해 신약조합은 국내 최대 바이오헬스산업 전시회인 '제9회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을 후원 개최한다.

K-BD Group 중점 사업인 국내외 산·학·연·벤처·스타트업·투자 등 공조를 통한 혁신성과 사업화 가속화의 일환으로 연구개발 및 사업화 역량을 동시에 갖춘 바이오헬스분야 벤처·스타트업기업의 우수 기술을 국내외 제약·바이오기업 및 투자기관들에게 적극 알리고 공동연구, 기술이전, 투자유치 촉진 및 투자기관 연계 모색 등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벤처·스타트업 공동 홍보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벤처·스타트업 공동 홍보관은 오는 4월 16일(화)부터 18일(목)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5홀에서 누리사이언스, 뉴로벤티, 오투엔비, 코넥스트, 테크블랙홀, 펩토이드, 하이펩코리아 등 바이오헬스분야 유망 벤처·스타트업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운영될 예정이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