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건기식협회,‘바이오코리아 2019’참가...국내 우수 건기식 홍보



17일부터 3일 간, 건강기능식품 홍보관 열고 대대적 홍보 나서
홈쇼핑 MD 초청 1:1 상담회 등 회원사 지원 부대행사 개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오는 17일부터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헬스 산업 국제 박람회인 ‘바이오코리아 2019’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동 박람회의 후원 기관인 건기식협회는 약 30개 부스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존(Zone)’을 열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에 관한 대대적 홍보에 나선다.

건강기능식품 존에 참가하는 회원사는 ㈜노바렉스, ㈜서흥, 콜마BNH㈜, ㈜알피바이오, 주영엔에스㈜, ㈜비티씨, ㈜락토메이슨, ㈜샤인웰, ㈜리서치멘토 총 9개로, 각 기업별 핵심 제조 기술과 대표 제품군 등을 전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협회 부설 한국기능식품연구원이 마련한 부스에서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업체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최근 획득한 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 등 국제적 공신력과 신뢰성을 갖춘 연구원의 시험·검사 업무를 소개할 예정이다.

건기식협회는 회원사 판로 개척 및 역량 강화, 업계 간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홈쇼핑 MD 초청 1:1 상담회를 개최하고, △건강기능식품미래포럼 세미나,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전략 세미나, △바이오잡페어를 후원한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우리 협회는 바이오코리아에 꾸준히 참가하며,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왔다”면서, “올해도 내수 증진, 해외 판로 개척 등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행사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제 14회를 맞은 ‘바이오 코리아 2019(BIO KOREA 2019)’는 보건복지부가 후원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약 50개국 750여 기업에서 2만 5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