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건기식협회,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정보 공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에서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출시된 주요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소개한다.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4월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endoshop.co.kr)에서 가정의 달 기념 특별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백수오궁 또는 백수오궁 액상 진 구매 시 미리 신청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문구를 캘리그라피 액자에 담아 증정한다.

에이스바이옴은 5월 1일부터 14일까지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패밀리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이오니아의 맞춤형 개인유전자 검사 서비스인 '진투라이프(Gene2Life)'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BNR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특별 구성한 어린이 선물세트, 항산화 선물세트, 바디 선물세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실용적인 다용도 가방을 증정한다. 행사는 5월 2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제품은 전국에서 활동하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일동제약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내달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일동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마이니’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선물용 쇼핑백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ildong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가정의 달 및 천관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천관보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천관보는 관절을 자주 사용하거나 관절, 연골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에게 권장하는 제품으로, 이번 기회에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이달 말까지 가정의 달 맞이 온 가족 기획전을 진행한다. 갱년기 여성용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 1박스 구매 시 20%를 즉시 할인하며, 기타 제품들도 구매 개수에 따른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한국야쿠르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hyfresh.co.kr)에서 가정의 달 고객감사 헬스푸드 이벤트를 연다. 기간은 5월 말까지로, 홍삼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회원 모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개별상품 기준 3만원, 5만원 구매 시 각각 3천원, 5천원의 할인쿠폰을 준다.

한독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플러스 루테인, 홍삼Q애니타임 등 자사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5월 19일까지 한뿌리 선물세트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cjonmart.net)에서 한뿌리 인기 상품인 홍삼정 로얄레드, 홍삼정 골드클래스 등을 한정 수량에 한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 선물용 제품을 10% 할인해 판매한다. 또, 신규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시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을 증정하고 홍삼정 에브리타임 30포·50포 구매 시 3포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은 5월 21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