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KGC인삼공사,‘정관장 홍삼달임액’인기...6월부터 매출 5% 상승폭 


홍삼달임액, 홍삼톤골드 등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해택 제공
오는 2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행사 진행

▲홍삼달임액

연일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기승을 부리며 이른 더위 속 건강을 챙기기 위한 소비자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전년 보다 일찍 체력 보충을 위해 건강 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남녀노소 관계없이 온 가족의 건강을 함께 챙기기에 좋은 제품으로 정관장 ‘홍삼달임액’을 출시해 소비자 니즈에 다가가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정관장의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달임액’의 매출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6월부터 평균 약 5% 이상 증가하고 있다고 KGC인삼공사는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파우치 형태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제품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홍삼달임액’은 KGC인삼공사만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별한 홍삼만을 사용하여 달여 낸 제품으로 홍삼과 물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제품이다.

홍삼 본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홍삼달임액은 정관장의 신뢰의 달임 공정을 통해 그 맛과 안전성을 꾸준히 지켜내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른 더위 속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엄선된 원료 선정부터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치는 정관장 홍삼 제품이 소비자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이른 더위 속 건강을 챙기려는 고객을 위해 ‘홍삼달임액’, ‘홍삼톤골드’ 등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2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