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휴온스내츄럴, 5Kcal ‘이너셋 허니부쉬 곤약젤리’ 2종 출시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함유, 여름철 가볍게 즐기는 피부 건강 간식

여름철 칼로리는 낮지만 맛있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나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은 여름철 가볍고 맛있게 즐기는 간식 ‘이너셋 허니부쉬 곤약젤리’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너셋 허니부쉬 곤약젤리’는 여름 대표 과일인 ‘복숭아 맛’과 ‘풋사과 맛’ 2종으로, 한 팩(150g)을 다 먹어도 5Kcal로 칼로리가 낮아 여름철 가벼운 간식이나 디저트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또,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낮은 칼로리로도 포만감을 주는 곤약 함량을 높여 탱탱한 식감과 포만감을 살렸으며, 여름철 쉽게 놓칠 수 있는 피부 건강까지 고려해 피부 특허 성분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과일농축액과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로 단맛을 내 당 걱정 없이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튜브형 스파우트 파우치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너셋 허니부쉬 곤약젤리’는 피부 특허 성분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함유한 특별한 곤약젤리다” 며 “여름철 다이어트로 지친 이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좋은 간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너셋 허니부쉬’는 올 3월 배우 김민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 ‘몸 속부터 채우는 건강한 동안 피부’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대표 품목들의 리뉴얼을 단행하며 홈쇼핑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 곤약젤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 및 오픈마켓, 대형마트, 백화점, H&B스토어,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