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건기식협회, 추석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정보 제공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에서 추석 선물용으로 출시된 주요 건기식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제공했다.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9월 6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endoshop.co.kr)에서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연다. 백수오궁 또는 백수오궁 액상 진 5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뉴트리도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위점막 보호 슈퍼위가드 등 인기 제품을 최대 64% 할인하고, 상품별로 고급 쇼핑백을 증정한다. 제품 구입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newtreemall.co.kr)에서 하면 된다.

쎌바이오텍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듀오락몰(duolac.co.kr)에서 9월 15일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매 품목에 따라 최대 20일분의 추가 증정품과 고급 쇼핑백을 선물한다. 또, 추석 이벤트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 별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특별 구성한 어린이·항산화·바디 선물세트 선착순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용도 가방을 증정한다. 셀라비브 풀팩 및 디럭스팩 구매 시에는 고급 멀티 정리함을 준다. 제품은 유사나헬스사이언스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일동제약의 한가위 프로모션은 내달 24일까지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제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선물용 케이스도 수량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ildongmall.kr)이나 마이니 파트너 약국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추석맞이 다다익선’이라는 이름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루테인 아스타잔틴, 오메가-3 등 제품을 수량에 따라 최대 50% 할인한다. 또, 26,000원을 추가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chunhomall.com)에서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프롬바이오는 오는 9월 13일까지 추천 선물세트 구매자에게 1+1 혜택을 주고, 전 제품에 대해 10%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적립금과 경품을 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운영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frombi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hyfresh.co.kr)에서 추석 할인 이벤트를 연다. 기간은 9월 말까지로, 인기 헬스푸드를 최대 1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회원 모두에게 지급한다. 더불어, 개별상품 기준 3만원, 5만원, 10만원 구매 시 각각 3천원, 5천원, 7천원의 할인권을 준다.

휴럼은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6일까지 트루락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정 수량에 한해 최대 55% 할인가에 선보인다. 추석 프로모션 제품 구매자 모두에게는 쇼핑백이 제공된다. 구매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yogurberrylife.com)이다.

HL사이언스는 추석맞이 단독 이벤트인 ‘마음을 나누는 풍성한 추석 대전’을 진행한다. 내달 6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hleshop.com)에서 우슬시크릿, 닥터슈퍼칸 등을 구입하면 각 5회분으로 구성된 닥터슈퍼칸 및 닥터슈퍼칸레이디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KGC인삼공사는 추석 기념 프로모션 제품을 최대 20% 할인하고 일부 품목에 한해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추가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홍삼정, 홍삼톤 골드, 화애락진 등 제품은 특별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내달 16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kgcshop.co.kr)에서 열린다.

LG생활건강의 추석 맞이 행사 기간은 9월 15일까지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retune.co.kr)에서 구매 금액대 별로 추천 제품 및 기획세트를 구성하고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LG생활건강 화장품 매장에서도 명절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