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제일헬스사이언스, 복합성분 근육이완제 '담엔싹정' 출시


아세트아미노펜, 클로르족사존 두 가지 성분의 복합처방으로 근육통과 신경통 등에 빠른 효과

‘제일파프’와 ‘케펜텍’을 대표브랜드로 하는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근육이완제 ‘담앤싹’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담엔싹’정은 일반적으로 진통제에 많이 쓰이는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 250mg과 빠른 근육이완 작용을 해주는 성분인 클로르족사존 300mg, 두 가지 성분이 복합 처방된 제품으로 빠르게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근육이완제’다.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최경식PM은 “신제품 ‘담엔싹’정은 일상생활 속에서 어깨, 허리 등의 근경련 ∙ 근경직 등으로 고통을 겪는 환자들이 많이 발생하는데 근육통, 신경통, 관절통 등 각종 근육의 이상 긴장을 수반하는 질환을 가진 환자들이 복용하면 통증 완화에 빠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이번에 출시 한 ‘담엔싹’ 외에도 파인싹, 푸로싹, 펜싹, 알지싹 등 ‘제일 싹 시리즈’로 감기약, 소염진통제, 알레르기 치료제 등 다양한 효능∙효과의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들 제품들은 약국에서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제일헬스사이언스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쎈트힐’을 런칭하고 일반의약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도 구축하며 시장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