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일양약품, ‘장에존 프리바이오틱스 4000’ 출시 

유익균 자라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는 프락토올리고당 4,000mg 함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함유
1일 1회, 1회 1포씩 섭취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이 2일 프리바이오틱스에 셀레늄을 더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장에존 프리바이오틱스 4000’를 출시했다.

프리바이오틱스란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영양분이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이 충분히 증식할 수 있는 장내 환경을 조성해 주어 배변활동 원활, 칼슘 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기능성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의 인체시험 결과에 따르면 4일 섭취 시 비섭취군에 비해 장내 균총에서 비피더스 유산균이 15배 증가함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일양약품 ‘장에존 프리바이오틱스 4000’은 프리바이오틱스 일종인 프락토올리고당을 4000mg 함유하고 있어 장내 유익균 생성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 및 칼슘 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장에존 프리바이오틱스 4000’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셀레늄을 함유하였는데, 1일 1포 섭취로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셀레늄 100%을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일양약품 ‘장에존 프리바이오틱스 4000’은 스틱형 제품으로 1회 1포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크림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일양약품은 “장에존 프리바이오틱스 4000’은 앞서 선보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장에존 혼합유산균19’와 시리즈 제품으로 불규칙한 식습관과 불편한 장으로 원활한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거나 장내 유익균 케어가 필요하신 분을 위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천관욱 기자  car2080@korea.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관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