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치과
의료기기산업협, '2020년 의료기기 수출 무역 실무과정' 1차 교육 안내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올해 의료기기 제조자 및 수출자가 업무 진행 시 필요한 통관 적법성 과 주요 업무 내용의 이해를 위해 '의료기기 수출 무역 실무과정'교육을 개설했다.

본 과정은 이론을 바탕으로 의료기기에 특화된 무역실무 및 통관 적법성 교육을 사례와 실습 위주로 진행할 예정이다.
협회는 교육을 통해 의료기기 수출 및 제조업체의 업무담당자가 수출 시 발생할 수 있는 Risk를 사전에 제거하고 안전한 수출을 할 수 있도록 하며, 기타 수출 시 활용 가능한 세액 절감 방안을 활용해 수출 경쟁력을 향상함으로써 안정적인 무역 업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실무에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협회는 "의료기기에 특화된 무역실무 및 통관 적법성 교육을 진행함으로서 해외 수 출시 발생할 수 있는 해외인허가 등의 Risk를 사전에 제거해 안전한 수출을 할 수 있도록 한다"며 기타 해외로 수출시 활용가능한 세액절감방안을 활용해 수출 경쟁력을 향상시키도록 했다. 교육내용은 이론, 사례와 실습위주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 일정=2월 7일(금) 모집기간:1월 6일(월)~ 과정명:의료기기 수출 무역 실무과정, 교육기간:1일 (7시간), 모집현황:30명 내외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