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휴온스내츄럴, 자연의 활기를 담은 ‘개운수’ 출시


도라지, 배, 모과 등…답답한 현대인 위한 하루 한 잔 건강차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이 현대인들이 바쁜 아침 하루 한 잔으로 개운하고 상쾌한 하루를 열 수 있도록 돕는 ‘이너셋 개운수(이하 개운수)’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개운수’는 환경 오염 등으로 답답한 날이 많은 현대인들을 위해 곰보배추, 모과, 배, 도라지, 대추, 생강 등 6가지 100% 국내산 자연 재료 엄선해 개발한 액상차다.

보존료, 향료,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도라지 고유의 깊은 맛에 달콤한 배와 상큼한 모과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자연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개운수’는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와디즈’를 통해 최초 공개됐으며, 이너셋 공식몰(www.chaenggim.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공식몰에서 개운수 출시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회원 적립금, 상품평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자연에서 나는 건강한 원료를 담은 다양한 액상차를 개발하고 있으며, 갸름수 등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지난 2017년 피부 관련 이너뷰티 식물성 신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개별인정 획득을 시작으로, 2019년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깻잎추출물(PH501)’과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YT-1)’ 등의 개별인정을 획득하는 등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기능성 소재를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천관욱 기자  car2080@korea.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관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