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제일헬스사이언스 건기식 전문 브랜드 '쎈트힐', ‘고요한 스트레스’ 출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등 5중 복합 기능성 제품

진통소염제 ‘제일파프’와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을 대표로 하는 관절파스의 명가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의 건강기능식품전문 브랜드 ‘쎈트힐’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요한 스트레스’를 출시했다.

'고요한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로 긴장된 하루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는 ‘L-테아닌’을 핵심성분으로 산화아연,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D 등을 함유한 5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녹차에 들어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L-테아닌’은 평온하게 긴장을 풀고 있는 상태에서 발생되어 신경계 전체를 안정화시키는 역할을 하는 뇌파인 ‘알파(α)파’ 발생을 증가시키며, 이로 인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SCI급 논문으로서 공개논문인 ‘Asia Pacific Journal에서는 기능성 원료인 ‘테아닌’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대조군 대비 ‘테아닌 50mg’을 섭취한 실험군에서 ‘알파파’가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도 밝힌바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고요한 스트레스’는 일일 최대 권장섭취량인 250mg의 테아닌을 함유하고 있으며, 취침 전 1일 1회 1정 복용으로 복잡한 생각과 긴장감으로 항상 스트레스 상태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