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치과
아이센스, 14일 당뇨인 비대면 1만보 걷기로 ‘위풍당당 캠페인’ 개최

국내 자가 혈당측정기 제조 전문업체 ㈜아이센스(대표 차근식, 남학현, www.i-sens.co.kr)가 세계 당뇨병의 날인 오는 11월 14일에 당뇨인을 위한 ‘제10회 위풍당당 캠페인’을 개최한다.

올해 20주년을 맞은 아이센스는 ‘제10회 위풍당당캠페인’을 당뇨인과 그 가족들과 함께 하는 ‘비대면 걷기 대회’를 진행한다. 워크온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완주 인증을 남긴 참가자 200명에게 샤오미밴드를 제공하고, 기타 특별 상품으로 운동화 상품권, 혈압계, 혈당계 패키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센스의 ‘위풍당당 캠페인’은 당뇨병 환자와 가족의 건강함과 당당함을 응원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아이센스는 지난 2011년 제 1형 당뇨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위풍당당 캠페인을 시작으로 성인 대상 가족 캠페인, 임신성 당뇨 산모를 위한 힐링 캠페인 등을 비롯하여 원예치료, 템플스테이, 샌드워킹까지 매년 새로운 주제로 당뇨인들과 함께 당뇨병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센스 이재숙 이사는 “올해로 10년 째 진행하는 위풍당당 캠페인은 지난 8회부터 당뇨병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당뇨병 퇴치를 위해 1991년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당뇨병연맹(IDF)가 제정한 ‘세계당뇨병의 날’인 11월 14일에 맞추어 진행하고 있다”며 “코로나19에 취약한 당뇨인들이 집에서도 혈당 관리와 함께 꾸준한 걷기 운동을 통해 지혜롭게, 당당하게 당뇨를 이겨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위풍당당캠페인 참여 신청은 ‘워크온’ 앱을 설치 후 ‘아이센스 제10회 위풍당당캠페인’ 1만보 걷기대회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이센스(코스닥 상장사)는 2000년 창립 이래 ‘케어센스’ 브랜드의 혈당측정기를 개발하여 미국, 유럽, 일본, 호주 등 100여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을 만큼 그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국내 대표 혈당측정기 제조업체이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