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완전두유TM 1000박스 쏜다”…한미헬스케어, SNS 증정 이벤트 열어

선착순 1000명에게 완전두유TM 16개 들어있는 1박스 증정
소비자가 선택한 2020년 최고 브랜드(두유 부문)에도 선정

“SNS 친구 맺고, 완전두유TM 1000박스 받자!”

▲완전두유 공식 브랜드사이트에 게재된 ‘신규회원’ 이벤트 안내.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가 슈퍼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두유로 알려진 ‘완전두유TM’ 1000박스 증정 이벤트를 연다.

한미헬스케어는 최근 런칭한 완전두유TM 공식 브랜드 사이트(www.wholesoymilk.com) 신규 가입자 및 공식 인스타그램(@hanmi.wholesoymilk)을 팔로우 한 소비자 100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해 완전두유TM1000(16개입 1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SNS에 익숙하면서도 건강과 두유에 관심이 많은 20~40대 소비자들에게 완전두유TM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일상의 작은 행복을 드리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완전두유TM1000’은 특허 받은 유산균 사균체 1000억 마리가 함유되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까지 추가한 ‘포스트바이오틱스’ 두유 제품이다. 특히 일반 두유 제품에 함유되는 설탕이나 향료가 완전두유TM1000에는 포함되지 않아 보다 건강한 두유를 섭취할 수 있다.

완전두유TM에는 국내 두유 및 유제품군 중 최초로 종이빨대가 부착돼 환경까지 생각하는 ‘착한 두유’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끌고 있다. 실제 완전두유TM는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조선일보와 함께 진행한 ‘소비자가 선택한 2020년 최고의 브랜드’에서 두유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완전두유TM는 한미헬스케어의 고유 특허인 전두유® 공법을 통해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든 ▲완전두유TM 시그니처(3종) ▲완전두유TM 프리미엄(7종) ▲완전두유TM 플레이버(6종) 3개 제품군의 16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지난 9월부터 톱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씨를 공식 모델로 선정해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완전두유TM의 다양한 특장점을 영상과 SNS를 통해 홍보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및 완전두유TM 제품군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