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공식 모바일 쇼핑앱’ 출시


마일리지 적립∙할인 혜택 등 앱 출시 기념 이벤트 풍성

▲휴온스내츄럴 이너셋앱 출시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은 공식 모바일 쇼핑앱 ‘이너셋 공식몰’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너셋 공식몰’에서는 이너셋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이너셋 유산균, 눈건강 루테인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부터 호박즙, 갸름수, 곤약젤리 등의 일반식품도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공식몰’ 앱 출시를 기념해 설치만 해도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천원과 오는 12월 31일까지 전제품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너셋몰 신규 가입 회원은 당일에 사용할 수 있는 9%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으며, 앱 다운로드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너셋 고객들이 더 빠르고 편리하게, 다양한 제품 소식을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모바일 쇼핑앱 ‘이너셋 공식몰’을 선보이게 됐다”며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여러가지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너셋(Innerset)’은 휴온스내츄럴의 건강식품 및 이너뷰티 브랜드로 ‘몸 안에서부터 건강하게 세팅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너셋몰을 통해 현대인의 니즈가 반영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이너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