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제일헬스사이언스, 5중 복합기능 '기억생생+알티지오메가3'출시

알티지오메가3(EPA+DHA함유 유지)와 은행잎추출물로 혈행 개선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이중 케어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혈행 개선 및 기억력 개선까지 이중 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기억생생+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쎈트힐 ‘기억생생+알티지오메가3’’는 오메가3 분자구조 중 자연 형태와 가장 유사한 구조를 띄면서 체내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알티지오메가3지방산(EPA+DHA함유 유지) 600mg’과 ‘은행잎추출물(플라보놀 배당체)’의 1일 기준 최대 섭취량인 36mg이 핵심성분으로 함유되어 있어 혈행 개선 및 기억력 개선 모두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등으로 실외 활동이 감소되고 있는데 이로 인해 저하된 면역기능 강화와 약화 된 뼈 건강 및 골다골증 예방을 위해 ‘아연’과 함께 ‘비타민D’ 1일 권장량을 100% 담았으며 이외,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여 건강한 에너지원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하는 5가지 기능성원료가 포함되어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중〮장년층의 겨울철 혈관 건강을 위해서는 심장의 순환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빠르게 걷기나 조깅, 적당한 수면과 올바른 식생활에 도움을 주는 ‘기억생생+알티지오메가3’와 같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적극적으로 보충해주는 것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캡슐형태로(1일 1회 2캡슐)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기억생생+알티지오메가3’’는 1박스에 30일분이 들어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