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치과
 ㈜쉬엔비 강선영 대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쉬엔비 보건의료 및 의료기기산업 발전의 공로 인정

▲지난 26일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두베홀에서 진행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제22회 정기총회에서 ㈜쉬엔비 강선영 대표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여 받고 있다.

㈜쉬엔비 강선영 대표가 지난 26일 서울 임피리얼펠리스 서울 두베홀에서 진행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제22회 정기 총회에서 보건의료 및 의료기기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여 받았다.

이날 총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제22회 정기총회는 1부 2020년 사업성과 및 예.결산 보고와 2021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제9대 협회장 선출 및 임원 선임 건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보건의료 및 의료기기산업의 발전에 공로가 큰 업계 CEO 및 종사자와 산업계 전문기자에게 정부 부처장관 및 유관기관장, 협회장 표창을 전달하는 수여식이 진행됐다.

표창 대상자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1명,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2명,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8명,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 표창5명,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표창 7명 등 모두 51명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이날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강선영 대표는 지난 22년간 의료기기 산업에 종사하면서 의료기기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성과를 보여왔으며, 미용의료기기 산업의 활성을 위해 미용의료기기특별위원회 부회장을 역임함으로써 한국의 미용의료기기 산업 분야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쉬엔비는 1999년에 설립되어 22년 동안 다양한 의료기기를 개발해왔으며, 2016년 고주파 의료기기인 비바체가 FDA승인을 받음으로써 미국 시장 진출을 이뤄 냈다. 이후 2세대 고주파 치료장비인 Virtue RF와 플라즈마 피부치료 제품인 PLADUO(플라듀오) 또한 FDA승인을 받음으로써 총 3건의 FDA승인 제품을 보유중이며 매년 20%이상의 성장을 기록함으로써 성공적인 해외 진출 사례로 꼽히고 있다.

㈜쉬엔비 강선영 대표는 “늘 도전하고 열정적으로 임하는 자세로, 세계 일류의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한국의료기기 산업이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높은 수준의 의료기기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