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대원제약, 약국 전용 포스트바이오틱스 신제품 ‘오마이락 장편한습관‘ 출시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약국 전용 포스트바이오틱스 신제품 ‘오마이락 장편한습관‘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마이락 장편한습관‘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와 모유 유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를 비롯해, 내산성과 내담즙성이 뛰어나고 항균 및 항바이러스 효과를 특허 받은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등 6종의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여기에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대사 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모두 함유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에 이은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며 유산균이 장 내에서 대사 활동을 통해 만들어 내는 유기산, 박테리오신, 효소 등을 함유함으로써 유익균이 유해균보다 많도록 장내 환경을 조성해 준다고 알려져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로 프락토올리고당을 포함하고 있으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아연도 들어 있어 장 건강은 물론 면역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요구르트 맛으로, 어른부터 어린이까지 온 가족이 매일 챙겨 먹기 좋은 제품이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오마이락‘은 락토바실러스와 즐거울 樂을 의미한다“며, “내 몸을 즐겁게 해주는 좋은 유산균이라는 뜻“이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건강기능식품 분야를 전면 개편하고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며, “건기식 분야를 회사의 핵심 사업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