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신규격 500정 발매

부부 복용자나 정기적인 치과치료 병행자에게 적합한 대용량 500정, 기존 100정, 270정에 이은 규격 추가로 소비자 선택권 확대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과 후박추출물의 생약복합성분 잇몸약, 장기간 관리가 필요한 잇몸병의 치료와 관리에 효과적

동국제약은 최근 인사돌플러스 신규격으로 대용량인 500정을 추가로 발매했다.

인사돌플러스 500정은 고급스러운 포장 내에 250정 병 두 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100정, 270정에 이은 대용량 규격의 추가 발매로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조사 결과에서, 부부가 함께 잇몸병을 겪고 있는 경우가 많고, 정기적인 치과진료와 함께 잇몸약을 병행하는 비율도 높게 나타났다”며, “이러한 분들에게 적합한 규격의 제품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인사돌플러스 500정을 발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인사돌플러스는 기존 인사돌의 성분인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과 함께 ‘후박추출물’이 함유된 생약복합성분의 잇몸약으로 국내에서 기초 및 임상연구를 거쳐 개발된 제품이다.

인사돌플러스는 생약복합성분이기 때문에 특히 장기간 관리가 필요한 잇몸병의 치료와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최근 임플란트를 시술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데 정기적인 치과 진료와 함께 인사돌플러스를 복용하는 것은 임플란트 시술 전후 잇몸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