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동화약품 ‘후시드 크림’, GS홈쇼핑 연속 완판 행진 


초 당 10개꼴 판매 기록하며 226% 목표 초과 달성, 더마 코스메틱 시장 진입 성공적

▲동화약품 ‘후시드 크림’ 제품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첫 출시 후 완판 기록을 세웠던 ‘후시드 크림’이 24일(일) 진행된 2차 방송까지 연속적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이 날 방송에서 후시드 크림은 1초당 10개꼴로 팔려 당초 예상한 목표보다 226%를 초과 달성해 첫 방송(1초당 8.2개)보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첫 방송에 이어 지속적으로 후시드 크림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급격한 기온 변화가 잦은 환절기에 피부 고민이 부쩍 많아진 소비자들에게 앞으로도 안전하고 우수한 성분의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3차 방송은 11월 7일(일) 오후 4시 5분에 GS홈쇼핑에서 단독 방영된다.

한편, ‘후시드 크림’은 동화약품의 대표 상처 치료제 ‘후시딘’의 성분과 동일 유래 성분을 지닌 마이크로바이옴 소재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이다. 핵심 성분 ‘후시덤™’은 해당 성분 자체만으로 비인체 테스트를 통해 콜라겐 생성 증가, 엘라스틴 분해효소 활성 억제, 히알루론산 합성 효소 생성 증가 효과가 확인됐으며, 해당 제품에는 ‘후시덤™’이 38.9%로 고함량 함유되어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