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부광약품, 100억 유산균에 아연까지 BK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부광약품은 듀폰 다니스코(Dupont Danisco Probiotics) 유산균을 원료로 하여 보장균수 100억의 프리미엄 유산균 BK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BK포스트바이오틱스는 1세대 유산균인 장내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와 2세대 유산균인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가 함유된 3세대 유산균에 배양건조물까지 추가한 4세대 유산균 제품이다. 프리+프로+포스트바이오틱스면서 여기에 아연을 더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BK포스트바이오틱스의 1캡슐당 보장균수는 식약처 권장 섭취량의 최대치인 100억 CFU로써 하루 한캡슐로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통해 장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소화가 잘되는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였고, 습기에 취약한 유산균의 특성을 고려하여 습기는 물론 공기, 빛 차단이 우수한 알루알루(Alu-Alu) PTP 포장을 적용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BK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이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의 생균을 원료로 사용하였고, 유산균이 먹이를 먹고 만들어 낸 대사산물인 배양건조물을 직접 포함하고 있어 기존 1,2,3세대 유산균의 장점을 합쳤고 아연까지 함유하여 장건강은 물론 면역력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유산균이라고 설명하였다.

BK포스트바이오틱스는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