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CJ웰케어, 팻다운 브랜드 20주년 기념 신제품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출시

20년 노하우 담은 프리미엄 다이어트 앰플… 식약처 인정 2중 기능성 원료 사용
6월 24일(금)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구성으로 판매

CJ웰케어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팻다운'이 20년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라는 식약처 인정 2중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앰플이다. 120년 역사를 가진 스위스 론자사의 특허받은 고순도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체지방 감소 기능성뿐만 아니라 운동으로 인한 피로 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팻다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신감 넘치고 건강한 몸을 원하는 다이어터를 위해 운동 전 섭취할 수 있도록 흡수가 빠른 액상형으로 설계했다”며 “여름을 맞아 많은 소비자들이 골프나 자전거,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을 시작하고 있는데, 운동 전 섭취하면 더욱 탄탄한 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은 6월 24일(금) 오전 10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팻다운은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지난 20년 간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개인별 다이어트 니즈에 맞춰 음료형, 식이조절형 정제/캡슐, 일상생활형 스틱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