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건기식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 ‘KHSA TV’개설

회원사 지원 서비스 증진 및 국내 제품 우수성 홍보 위해 공식 채널 오픈
정책·산업 동향, 산업 관계자 인터뷰 등 다양한 자체 제작 컨텐츠 선봬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 이하 건기식협회)는 공식 유튜브 채널 ‘KHSA TV’를 개설하고 자체 제작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은 협회와 회원사간 소통 창구를 늘려 회원사 지원 서비스 품질을 높일 뿐 아니라,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차별화된 우수성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주요 콘텐츠 역시 개설 목적에 맞춰 ‘회원사 지원’과 ‘산업 발전’ 두 카테고리로 나누어 운영한다.

먼저 회원사 지원 콘텐츠는 ▲협회 동향을 알리는 ‘KHSA 뉴스룸’ ▲협회 가입 및 혜택, 광고 심의 절차 등을 안내하는 ‘협회 서비스’ ▲산업 관계자 인터뷰 영상 ‘건식투모로우’ ▲회원사 광고·홍보 영상 ‘건기식 광고 아카이브’ 등으로 구성된다.

산업 발전 콘텐츠는 ▲정책 주요 사항을 요약한 ‘정책브리핑’ ▲산업계 단골 질문사항을 정리한 ‘건.물.보’▲각종 세미나 내용을 편집한 ‘세미나클립’▲건기식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슬기로운 건기식 생활’ 등으로 주제를 나눴다. 이중 일부 콘텐츠는 협회 회원사에 한해 비공개로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건기식협회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KHSA TV를 구독하고 캡쳐한 이미지와 정보를 제출하면 총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최신 영상의 더보기란에서 가능하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업계 및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신속 정확한 정보를 주도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라며 “앞으로 유익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노력할 것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