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파인푸드랩 김수정 대표, ‘대마씨’로 건강한 식물성 햄프밀크 출시



완전합법 대마씨, 식물성 햄프밀크로 탄생!
수퍼푸드 햄프밀크로 맛있고 속 편안한 건강습관 개선!
㈜파인푸드랩, 퓨롯햄프밀크 국내 첫 출시!

셰프 출신이자 식품레시피 개발전문가 ㈜파인푸드랩의 김수정 대표가 ‘대마씨’로 건강한 식물성 우유 ‘햄프밀크’를 개발했다.

식품레시피 개발전문가 김수정 대표는 수십 년간 대체 불가 영역이었던 우유를 완전히 대체하기 위해 여러 가지 노력 끝에 ‘퓨롯햄프밀크’를 만들어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햄프밀크를 개발한 쉐프 출신 식품레시피 개발전문가 김수정 파인푸드랩 대표

㈜파인푸드랩의 김수정 대표는 500회 이상의 레시피 개발 및 강의, 50회 이상의 푸드 스타일링과 케이터링, 30회 이상의 푸드 컨설팅 경력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식품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인물이다.

또한, 김수정 대표는 특이하게 식물성 대체우유의 원료로 ‘대마씨’를 선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많은 사람들의 오해와 달리 ‘대마씨’는 대마 씨앗의 껍질에 함유된 환각물질을 제거하여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식약처에서 허가한 안전식품이다.

이는 우유를 먹으면 배가 아프거나 속이 불편했던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그 동안 귀리, 아몬드 등을 활용한 식물성 우유가 있었지만 그중 대부분은 맛과 영양성분이 부족했고, 두유를 활용한 경우 첨가물과 설탕으로 인해 아쉬움이 존재했다. 반면 햄프씨드 안에는 영양소가 풍부하다. 단백질, 식이섬유뿐만 아니라 오메가 3,6,9와 CBD 성분까지 그야말로 수퍼푸드이다.

이처럼 ‘건강해도 맛있어야 한다. 맛있어도 건강해야 한다’는 김수정 대표의 신념을 바탕으로 텁텁하고 밍밍했던 식물성 우유가 아닌 현존하는 식물성 대체우유 중 가장 맛있고 가장 건강한 수퍼푸드 햄프밀크가 탄생했다.

한편, 이미 와이즈 펀딩을 통해 2,000% 이상의 펀딩을 성공시키고 있는 ‘대마씨 햄프밀크’는 11월 25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