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헤일리온 한국법인 '센트룸', 멀티비타민 시장 성장 속 공식몰 드라이브 본격화

센트룸 맨·우먼·실버 맨·실버 우먼 50+20정 제품 온라인 공식몰 단독 출시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이는 센트룸 멀티구미 2개 번들 구성
센트룸 공식몰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할인에 추가 적립까지 최대 30% 혜택 제공

최근 국내 멀티비타민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세계 판매 1위 멀티 비타민 ‘센트룸’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였다.

29일 헤일리온 한국법인에 따르면 센트룸에서 기존에 출시되던 50정 제품 외에 50+20정 제품을 공식몰 단독으로 출시하고, 인기 상품인 젤리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멀티 구미’ 제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센트룸은 최근 멀티비타민 시장에 대한 관심이 증대함에 따라 자사 공식몰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하는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있다. 실제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가운데 멀티비타민은 최근2년 평균 성장률이 12%로 집계되고 있으며 멀티비타민 구매자 역시 전년 대비 23%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만큼 평상시 영양 관리에 대한 관심이 이전보다 높아졌음을 알 수 있다.

센트룸 멀티비타민 50+20정 공식몰 단독 출시
이번에 센트룸은 50+20정 멀티비타민을 공식몰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였다. 22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성인 남녀에 맞춰 영양 설계한 ▲센트룸 맨, 센트룸 우먼 2종과 실버 남녀에 맞춰 영양 설계한 ▲센트룸 실버 맨, 센트룸 실버 우먼 2종이 있으며, 기존의 50정에서 20정이 더해져 넉넉한 용량으로 꾸준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현대인들이 운동이나 식이요법, 다양한 영양제 섭취 등 여러가지 건강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우리 몸에 필요한 수많은 비타민 미네랄을 골고루 공급해주어 건강의 기초를 쌓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센트룸은 이 같은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전하고자 올해 7월부터 ‘영양은 멀티풀, 인생은 컬러풀’ 캠페인을 통해 하고 싶은 게 많은 현대인들을 위해 센트룸이 빈틈없이 멀티풀한 영양을 채워주는 건강 관리의 파트너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센트룸 멀티 구미, 온라인 최저가 외 최대 30% 혜택 제공
2개 번들 구매자를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지난해 4월 출시된 이후 소비자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는 ‘센트룸 멀티 구미’ 2개 번들 구성은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성장발육기 어린이의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멀티 비타민 ▲센트룸 키즈를 비롯해, 장 건강 밸런스를 돕는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센트룸 프로바이오 100, 뼈와 근육 건강을 위한 ▲센트룸 칼슘+D 미니, 비타민 B군 8종을 함유하여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센트룸 에너지 B 등 집중케어 라인 3종이 적용 대상이다.

센트룸 공식몰 회원이라면 최대 20% 할인에 추가 10% 적립까지 더해져 최대 30% 혜택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