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팜스플러스 행사
[행사]식품안전정보원, 9일 '2023년 상반기 식품이력추적관리 설명회' 개최

식품안전정보원(원장 임은경, 이하 정보원)은 2월9일 ‘2023년 상반기 식품이력추적관리 설명회(교육)’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반기 설명회는 산업체 수요를 고려하여 이날 온라인 설명회를 시작으로 매월 온라인과 현장(집합) 설명회를 병행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대상은 ▲식품(건강기능식품, 축산물가공품 포함) 제조‧가공 및 수입‧판매업소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판매업소이며 설명회 일정은 식품이력관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명회(교육) 주요내용은 ▲식품이력추적관리제도 소개, 등록기준 등 관련 법령 안내 ▲식품이력추적관리 등록절차 및 운영방법 ▲식품이력관리시스템 사용방법 등이다.

집합설명회 일정은 설명회 개최일 한달 전에 식품이력관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설명회(교육) 참석은 홈페이지 하단의 설명회(교육)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보원은 산업체 편의를 위해 개별 설명회(교육)를 희망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현장방문 설명회(교육)도 병행할 예정이다.

임은경 원장은 “이번 설명회는 산업체 편의를 위해 온라인 및 현장(집합) 설명회를 병행하는 만큼 대상업체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편집부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