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일동후디스, 남성 활력 위한 ‘블랙맥스 마카제왕’ 출시

페루의 산삼인 마카 생산량 중 단 3% 생산되는 ‘블랙마카’
정자 운동성 개선, 활력 증진 등에 도움
고품질 블랙마카 ‘개별인정형 원료’ 사용… 하루 한 포로 일일 섭취량 최대 함유

▲일동후디스, 남성 활력을 위한 ‘블랙맥스 마카제왕’ 출시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 기능성을 인정받은 ‘블랙맥스 마카제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랙맥스 마카제왕’은 해발 4000m가 넘는 안데스산맥에서 자라는 강한 생존력의 페루산 마카 중 단 3%만 생산되는 블랙마카를 그대로 담은 남성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신제품의 주원료인 ‘블랙마카 마카젤라틴화분말’은 정자운동성 개선 및 정자 수 증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카 개별인정형 원료로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의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개별인정형 원료는 기존에 없던 원료를 수년간 연구 개발함으로써 식약처의 엄격한 인증 절차를 거쳤다.

‘블랙맥스 마카제왕’은 하루 한 포로 페루산 고품질 블랙마카를 일일 섭취 최대량인 5000mg을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섭취할 수 있어 회식과 잦은 야근에 지쳐있는 분, 예전처럼 활기차게 생활하고 싶은 분, 항상 자신감 넘치는 남성이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제격이다.

이 외에 비타민 7종과 미네랄 2종 등 10가지 기능성 성분을 배합했으며 홍삼, 흑마늘, 호로파종자, 산수유, 비수리, 오자 등 10가지 부원료를 엄선해 남성 맞춤 설계로 완성했다. 또한 GMP 제조 시설에서 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정자운동성 외에도 남성 갱년기 증상으로 고민하고 있거나 운동 능력 향상 및 체력 증진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블랙맥스 마카제왕’을 선보였다”며 “안정성과 기능면에서 인정받은 ‘블랙맥스 마카제왕’과 함께 남성의 활력 증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맥스 마카제왕’은 일동후디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편집부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