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삼진제약, 롱타입 제형 파스 손.발목 전용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출시 

롱타입 (15 x 7cm), 손목과 발목 관절 등에 특화된 신체 통증 부위 커버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손목과 발목 등 움직임이 많은 관절 통증 부위에 길고 넓게 부착할 수 있는 롱타입 제형 파스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디클로페낙 나트륨)’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9월, 무릎&팔꿈치 파스 신규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이뤄진 제품 라인업 확장이다.

이번에 출시 된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손목&발목 전용 파스도 관절 통증 완화 효과가 뛰어난 ‘디클로페낙’을 주성분으로 하며, 이는 지난해 출시 된 ‘무릎&팔꿈치 전용 파스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성분과 동일하다. 그리고 약물의 피부 투과력은 높이고 피부트러블 발생은 현저히 낮추는데 특화 된 ‘더블 레이어’공법도 동일하게 적용, 빠른 약물 침투를 통해 통증의 원인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을 억제시켜 24시간(1일 1회 부착)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게 했다.

더불어 가로로 길고 넓게 부착할 수 있는 롱타입 파스의 특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얇은 부직포 원단을 사용, 이로 인해 손목 및 발목 관절 부위에 부착하여도 잘 떨어지지 않고 효과적으로 통증 부위를 감쌀 수 있게 하였다. 또한,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손목&발목 전용 파스는 ‘l-멘톨’ 첨가로 은은한 냉감과 청량함을 함유하고 있지만 파스 특유의 냄새는 적어 공공장소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지니고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게보핏 브랜드’ PM은 “파스를 구입할 때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다빈도 통증 부위는 손목과 발목 관절로 나타나고 있으며, 이러한 통증 부위의 불편함은 일상 생활에 아울러 방역 해제로 인해 늘어나고 있는 야외 활동 등(등산, 골프, 스포츠 등)에서도 심심찮은 경험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 출시 된 롱타입 제형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손목&발목 파스는 특히 ‘뛰어난 신축성’과 ‘부착감’, 그리고 오랜 지속 효과를 가지고 있어 관련 통증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진제약은 앞으로도 신규 출시한 ‘손목&발목’ 전용 파스 ‘게보핏 파워플라스타’에 이어 ‘통증 부위별 맞춤(Fit)’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편집부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