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HK이노엔, 강원도 강릉 산불피해 이재민 위해 헛개수 및 새싹보리차 총 4800병 후원


튀르키예 지진 피해 3천만원 기부 이천 마장면 화재 현장 음료 지원
경북 산불 피해 기부금 및 음료, 방역물품 지원 등 재난 구호 활동 지속

HK이노엔(HK inno.N)이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 강릉 지역 주민들을 위한 긴급 구호 물품 지원에 동참했다.

HK이노엔은 강원도 강릉 산불 피해 지역에 자사의 음료 제품 2종(헛개수 새싹보리차) 총 4800병을 금일 전달했다. 최근 대형 산불 피해로 강원도 강릉시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며 피해 복구에 힘쓰고 있는 가운데, 화재 현장에 음료를 제공함으로써 이재민들에게 도움을 줄 계획이다.

HK이노엔 관계자는 “하루 빨리 피해가 복구되어 지역 주민들이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HK이노엔은 지역사회와 상생의 일환으로 재난 구호 활동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튀르키예 지진 피해 지역에 3천만원을 기부해 지역 재건에 기여한 바 있다. 지난해 5월에는 이천시 마장면 화재 현장에 음료 720병을 지원했고, 3월에는 경북 산불 피해 지역에 약 2천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음료, 방역물품을 제공하며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3월 서울시 25개 자치구의 자원봉사센터 및 재난안전기관, 기업이 참여하는 서울 지역 재난대응 MOU를 체결해 재난대응역량 강화를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도 했다.

이인선 기자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